고삼이의 수능 전략 연구소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 중에서 일타 교수님들이 공인중개사과목별로 다모인곳은 어디일까요!?

 

 

 

 

 

 

친구가 여기서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를 통해 공부하면 도움이 많이 될 거라고해서

얼른 들어오게됬는데 좋아서 이런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저 말고도 힘들어하던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요.

 

 

 

 

 

 

 

 

 

이 사이트에 여러가지로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요. 여기 모의고사가 무료라서 제가 이를 다 풀어봤습니다.

전보다 실력이 올라가는데 보였어요, 늘 혼자서 하면 잘 풀리지 않은 게 몇 개 있다보니 답답해서

중도포기한 적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모른는 게 생기면 1:1로 공인중개사과목 강사님들이 응원도 해주시고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시니

힘을 얻고 끝까지 열심히 풀게 됩니다. 제가 저번에 맞은 성적들도 정리되어 있어서 얼마나 부족한지 깨닫게 돼네요.

 

 

 

 

 

 

 

 

 

여기는 그리고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 자료들도 있는데 복습하는데 에 도움이 되었어요. 책에서는 자세히 원리를 설명해준 것과 달리

자료들은 정리를 위주로 담았는지, 깔끔하게 나열되어서 읽기 수월했습니다. 근데 제가 좀 덜렁거리는 부분이 있어서

자료 잊어버린 적이 있었는데 무제한 제공이라 써져있으니 또 뽑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친구랑 저는 서로 교제를 나누어가면서 푸는데요, 공인중개사 과목 책마다 설명하는 방식이 다르더라고요.

하나하나 보시고 자기와 맞는 책을 골라서 푸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들도 다르니 이를 알고 고르셨으면 하네요.

 

 

 

 

 

 

 

 

 

 

이 사이트가 신기한 게 있는데 제 친구가 공인중개사를 불합격해서 같이 안타까워 했는데

그날 신청했던 강의 기간들이 연정되었더라고요. 보니깐 합격하면 그동안 신청했던 강의 수강료를 받을 수있고,

불합격하면 기간 연장이 되네요. 생각하것 보다 좋은 시스템들이 많이 갖춰져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수강생들 모두 합격시켜주겠끔 시스템을 관리하고 있다는 게 느껴져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공부합니다.

꼭 친구랑 저, 합격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읽고 같이 공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인중개사과목 교재에서 몇몇개는 무제한 수강이니 도움이 많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